준비된 Thing+ 플랫폼으로 IoT서비스를 시작하세요.

Thing+는 IoT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쉽고 빠르게 IoT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 임베디드(Embedded)를 통해서 하드웨어를 쉽게 연결하고, 클라우드(Cloud)에 모든 것을 맡겨주세요. 포털(Portal)을 바로 이용하실 수 있고, API를 통해서 원하시는 앱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.

Thing+ Cloud

빠르고 안정적인 IoT 클라우드 서비스

수많은 IoT 기기들과 사용자들을 연결하고, 대용량의 실시간 데이터를 안전하게 고속으로 처리하면서도 안정적인 Thing+를 이용해 보세요. 적은 비용으로 IoT 서비스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. AWS, Azure 등의 클라우드 인프라 기반으로 제공되며, 글로벌 적용이 즉시 가능합니다. 규모에 따라 사설 클라우드 적용도 가능합니다.

Thing+ Embedded

IoT 기기를 세상과 연결하기

Thing+ Embedded는 다양한 IoT 기기를 Thing+와 쉽게 연결해 주는 것으로, IoT 기기상에서 수행되는 소프트웨어(Thing+ Gateway, Thing+ Device) 입니다. Thing+ Embedded의 도움으로, 여러분의 서비스에 통합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IoT 기기들이 이미 준비 되어 있습니다.

Thing+ Portal

다양한 기기에 준비된 IoT 앱

PC 또는 스마트폰에서 IoT 기기를 등록 및 관리하고, 센싱된 데이터의 그래프와 통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원하는 규칙들을 설정하여 IoT 기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
당신의 서비스 이름에 따른 도메인과 웹/모바일 페이지를 제공합니다. 별도로 앱 개발할 필요 없이 대시보드 및 위젯 기반으로 당신의 IoT 서비스에 특화된 화면을 꾸밀 수 있습니다.

지금 바로 나만의 IoT서비스를 무료로 만들어보세요.

지금 바로 가입하기